진행상황
접수중
작성일
2024.12.23
부서명
총무팀
조회수
58
연락처
이메일
일시
2024-12-24 ~ 2024-12-31

[입찰공고] 2024학년도 디지털 기초역량 개발 교육환경 구축 업체 선정

공고번호 : 신한대학교 제2024-0080

 

2024학년도 디지털 기초역량 개발 교육환경 구축 업체 선정 입찰 공고

 

1. 공고에 부하는 사항

. 입찰건명 : 2024학년도 디지털 기초역량 개발 교육환경 구축 업체 선정

.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(제한최저가낙찰)

. 입찰등록 기간 : 2024. 12. 24. - 2024. 12. 31. 9시까지

. 입찰서개찰 일시 : 2024. 12. 31. 10:00

. 제출장소 : 신한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믿음관 1층 총무팀

. 사업예산 : 64,020,000(부가세포함)

. 과업내역 : 붙임2의 과업지시서 참조

. 현장설명회 : 개별 현장실사(시설팀 강근원 팀장, 031-870-3233)

1) 사전 방문 예약 후 시설팀 담당자와 대동하여 현장실사를 합니다.

2) 현장실사는 주중 09:30 ~ 11:00, 14:00 ~ 17:00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에는 실사가 불가합니다.

3) 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해 현장을 반드시 확인하고 현장확인서를 시설팀 담당자로부터 서명받아 입찰 참가 시 제출하여야 하며, 현장실사 간 부주의로 확인하지 못한 사항에 대해서는 참가업체에게 귀책사유가 있습니다.

2. 입찰참가자격 :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(경쟁입찰의 참가자격)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(입찰참가자격조건의 증명)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) 및 동 시행규칙 제76(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등)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

.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·인가·면허·등록·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)를 계속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

.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 면허보유업체

.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

. 입찰참가등록방법 :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등의 접수는 불가함

 

 

3. 제출서류

. 입찰관련 제출서류

1) 사업자등록증사본(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) 1.

2)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(법인은 법인인감 최근 3개월 이내) 1.

3)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대리인일 경우) 1.

4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.

5) 입찰참가신청서(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) 1.

6) 입찰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 5% 이상, 30) 1.

피보험자: 127-82-01052, 신한대학교

7) 청렴계약 이행각서 1.

8)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.

9) 서약서 1.

10) 보안각서 1.

11) 현장확인서 1.

12) 참가자격 서류일체 1.

13) 입찰서(산출내역서 필수 제출) 1.

. 모든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

. 상기 열거된 자격조건을 모두 갖추지 않는 미 자격자가 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, 제출서류는 상기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낙찰자 선정방법

. 본 공고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, 단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정부입찰·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88%(낙찰하한율) 이상 최저가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(계약상대자)로 결정합니다 ..

.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. 개찰 시 참가업체들이 제출한 입찰금액이 전부 낙찰하한가 미만일 경우 개찰일시에 참가한 업체들에게만 재입찰의 기회를 부여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. 다만, 개찰일시에 참가업체들이 전부 참석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재입찰을 접수받는다.

. 개찰 시 입찰서류를 제출한 업체가 참가하지 않았을 경우 낙찰결과에 대한 이의제기는 할 수 없다.

 

5. 입찰의 무효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(입찰서의 제출·접수 및입찰의 무효) 4,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(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327) 12(입찰무효)에 해당되는 입찰

.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신한대학교 입찰 공고문에 위배되는 업체

.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되었거나,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

 

6. 유의사항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문, 제안요청서(물품규격서).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(국가계약법시행령, 대학규정 등)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사업검토를 충분히 하고 이를 제안해야 하며,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입찰자가 책임을 집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신한대학교 회계에 귀속됩니다.

. 수요부서의 예산 및 대학 내부사정으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
.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, 입찰결과 낙찰자가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약으로 합니다.

. 낙찰자는 계약체결 및 기자재 납품 후 관련 매뉴얼 및 취급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정리하여 보고서로 제출하여야 한다.

. 상기 공고내용은 신한대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코로나19 확산 및 정부방침에 따라 공고내용 및 과업범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. 입찰등록 시에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. 입찰진행 문의 : 총무팀 김정호 (031)870-3073)

과업관련 문의 : 시설팀 강근원 (031)870-3233)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24. 12. 23.

 

신 한 대 학 교 총 무 처 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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